​헤이피피 [홍대] 헤이블랙 이용약관

   - 이용약관

1. 입금 후 입금자 명을 문자,카카오톡으로 보내주셔야 예약확정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예약 확정문자를 받고 캘린더에서 예약확정을 확인해주세요 (중복예약 방지) 

    https://www.heypp.co.kr/price

2. 예약 확정은 입금 순으로 완료되며 가예약의 경우 꼭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답사 및 예약대기 문자로는 가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3. 예약진행시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는 업무상 정산 (환불 및 보증금 환불 정보 저장) 및 혜택 알림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는다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게스트가 지불한 요금은 공간 사용 비용이며 시설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TV, 노래방, 가전 등 소품)

    시설의 고장 및 파손으로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이용금액에서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입금 후 24시간 이내 / 입실일 14일 이전 환불은 전액 환불 대상이며 이외의 기간은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테라스 사용시 화재에 주의하며 화재 발생시 손해배상 청구됩니다.

7. 노래방 사용시 창문, 문 등 방음에 신경써야 하며 소음관련 신고시 노래방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창문, 문만 잘 닫아주시면 밤새 사용가능합니다 )

8. 시간을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해당 공간에 청소 및 관리 목적으로 공간에 관리자 및 청소담당자가 방문할 수 있습니다.

9. 퇴실 시간이 초과하는 경우 1시간당 30,000원의 사용요금이 부과되며 타고객에게 피해가 가는 경우 

    시간당 30,000원을 타고객에게 추가배상해야 합니다.

    ( 사용시간은 청소 및 정리 시간을 포함한 시간입니다 )

10. 미성년자는 부모님과 동반 하에 사용이 가능하며, 입실 당일 동반하지 않는 경우 사용이 불가능하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부모님 동의서를 지참하는 경우에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1. 날씨와 관련하여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우천시 테라스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등 )

12. 건물 내외에서 이용객분들의 과실로 발생한 사건에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계단이 미끄러우니 스마트폰 라이트를 키고 이동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공간 사용시 이용객의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CCTV는 인원 확인 및 안전 관리에 의해 설치되어 있으며 7일 후 자동 삭제됩니다.

    내용 확인이 필요한 경우 6일 이내에 말씀해주셔야하며, 임의 작동 중지시 보증금 전액 차감대상입니다.

   전원을 끄고 싶은 경우 예약 당일 연락부탁드립니다. ( CCTV off시 실내에서 발생하는 사건 고객과실 )

   - 청소 및 시설 보증금 / 청소비용

1. 보증금은 매주 화요일에 일괄 환불처리 되며 계좌확인이 어려운 경우 환불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청소 비용 청구 내역

   - 청소 대행 비용 : 100,000원 

   - 설거지 미비 ( 30,000원 )

   - 정리 미비 ( 40,000원 )

   - 분리수거 미비 ( 30,000원 )

   

3. 청소업체 추가 청구 비용

   - 실내 및 건물 내 구토 미수습 ( 100,000원 ) 

   - 실내 흡연 및 테라스 꽁초 미수습 ( 100,000원 )

   - 애완동물 동반, 무단인원 초과, 실내 고기,생선 조리 ( 100,000원 )

4. 시설 파손 및 분실 : 수리비 및 실비청구

  - 시설 파손으로 인해 다른 이용객들에게 피해를 줄 경우 피해를 입은 이용객 및 호스트에게 배상해야합니다.

  - ( 이용객이 시설파손의 이유로 공간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 사용료 전액배상 ) ex. TV,노트북,화장실 등의 파손의 경우

  - ( 시설정비를 위해 공간을 대여하지 못한 호스트에게도 기본요금을 전액 배상해야합니다 )

   - 분실물 관리 약관

1. 호스트는 무인 서비스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분실문에 대해 본래 주인을 찾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공간 사용시 놓고 간 물건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호스트는 책임을 지지 않으나 게스트의 편의를 위하여 분신물 처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분실물 발생시 청소직원에게 발견일시, 발견공간, 물품사진, 보관위치를 전달받습니다.

2. 분실물의 경우 업체 측에서 5일간 보관하며 음식 및 식품에 관련된 물품은 당일 폐기처리합니다. (청소 진행시 폐기)

3. 분실물을 두고 가는 경우 예약자에게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주인을 특정할 수 있는 경우 예약자에게 본인 확인 후 연락을 드린 후 업체보관 및 파출소 인계 ( 합정역 홍익지구대 ) 

  - 주인을 특정할 수 없는 경우 문제 발생 방지를 위해 따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 5일간 업체 보관 후 폐기 or 파출소 인계 )

4. 게스트가 두고 간 물건에 대해서 폐기시 호스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방, 지갑, 핸드폰 등의 고가의 물건은 보관 후 파출소 인계

  - 케이크, 주류, 청첩장, 편지, 수건 및 일회용품 등의 물건은 폐기처리합니다.

   - 서비스 약관

1. 상담 가능 시간은  10시~20시 이며 문의 신청시 최대한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시~20시 이외의 시간대에 문의 시 문의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예약중복 발생시

   - 캘린더에 이름이 작성된 기준으로 예약이 확정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실 3일전 ~ 입실 당일 중복 예약으로 업체측 과실인 경우 평일(월~목) 무료이용권을 지급하는 것으로 배상합니다.

   - 중복예약이 발생하는 경우 호스트는 대체 공간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자연재해, 사회재난 등 환경 및 법률 등 호스트 과실이 아닌 취소의 경우 배상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수정 및 작성 일자 : 2022.11.07